현대자동차 국가별 웹사이트 방문하기
어린이들이 경기장에서 푸른색의 Team Century 유니폼을 입고 서로 포옹하고 있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지속가능성을 위한
현대자동차와 Common Goal의 만남

4 분간 읽기

현대자동차는 세기의 골(Goal of the Century)을 향해 나아가며 지속가능성이라는 목표하에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Common Goal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기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우리의 파트너십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세요.

 

지속가능성은 누구나 넣을 수 있는 골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로 힘을 합쳐야 합니다. 적극적인 행동에 나설 수 있는 마지막 세대로서 우리는 모두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살리고 보존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Common Goal과 함께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지금의 사회를 보다 지속가능하며 평등한 사회로 변화시킬 수 있는 문화적인 힘이 축구에 있다는 믿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유니폼을 입은 여러 명의 아이들이 노란색의 공을 가지고 비오는 날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하나의 노력

현대자동차는 전 세계 축구 산업의 사회적 움직임을 선도하는 NGO인 Common Goal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Common Goal과 힘을 합친 현대자동차는 모두를 위한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어가기 위해 인식을 개선하고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하려 합니다. 현대자동차에게 지속가능성이란 단순히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우리에게 지속가능성이란 곧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행동에 나설 수 있도록 영감과 용기를 불어넣고자 합니다.

1%, 그 이상의 의미

따라서 현대자동차는 올해 FIFA 월드컵™ 후원 금액의 1%를 Common Goal에 전달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 1% 공약에는 ‘Team Century’의 라이선스와 프로젝트 비용도 포함됩니다. 또한 축구에서의 지속가능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차량을 Team Century 서포터즈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현대자동차의 공약은 1% 그 이상입니다. 바로 축구를 통해 사람과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 그것이 현대자동차의 공약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여기고 탄소 제로를 향한 장기적인 전략을 구축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매우 크며, 향후 그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가려고 합니다. 우리는 모두를 위한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축구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촉구합니다.위르겐 그리스벡(JÜRGEN GRIESBECK), COMMON GOAL CEO 겸 공동 창립자

Common Goal 소개

Common Goal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후안 마타(Juan Mata)가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진보를 위해 연봉의 1%를 기부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던 201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5년 후, 이러한 움직임은 위르겐 클로프(Jürgen Klopp), 세르주 그나브리(Serge Gnabry), 조르조 키엘리니(Giorgio Chiellini), 페르닐레 하르데르(Pernille Harder), 비비아너 미데마(Viv Miedema), 파울로 디발라(Paulo Dybala) 등 230명의 축구선수와 감독을 비롯하여 아디다스와 DAZN과 같은 브랜드까지 확장되었습니다.

Team Century의 선수인 나디아 나딤이 세 명의 어린이와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 짙은 파란색의 현대 로고와 Goal of the Century 문구가 적힌 초록색과 회색의 Team Century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오렌지 색상의 티셔츠를 입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손을 내밀어 하이파이브를 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솔선수범

현대자동차와 Common Goal이 맺은 파트너십의 첫 단계로 ‘Team Century’ 선수 나디아 나딤이 스페인 세비야에 있는 풋볼 마스 재단을 방문하여 재단에 소속된 아이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함께 경기장을 뛰었습니다. 풋볼 마스는 Common Goal 커뮤니티에 속한 단체로, 우리가 직면한 난관들을 해결하기 위해 축구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하는 Common Goal의 목적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현대자동차와 Common Goal의 지원으로, 나디아 나딤은 자신의 역량을 활용해 다음 세대가 행동에 나설 수 있도록 돕고 교육할 예정입니다. 교육은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불확실한 미래만큼 우리를 힘들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가 하나 되어 행동에 나선다면, 다음 세대를 위해 지구를 지킬 수 있을 겁니다. 축구는 삶을 변화시키며, 전 세계 사람을 움직이고 연대시키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나디아 나딤(NADIA NADIM),
덴마크 국가대표 선수 겸 Team Century 멤버

Team Century의 선수인 나디아 나딤이 짙은 파란색의 현대 로고와 세기의 골 문구가 적힌 초록색과 회색의 Team Century 유니폼을 입고 팔 아래에 축구공을 들고 있습니다.
 

Team Century 선수를 팔로우하고 현대자동차와 Common Goal이 세기의 골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여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인스타그램에서 현대 글로벌 계정(@hyundai )을 팔로우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 주시고 동참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copied to clipboard
notice close